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Q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A : - 비회원 고객님도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여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주문의 경우 회원에게 드리는 다양한 혜택(상품할인혜택, 포인트증정, 이벤트참여, 커뮤니티 참여 등)을 받으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Q : 제품의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
- 상품을 장바구니에 등록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단계적 주문 정보 입력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쇼핑하기]
- 고객님께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합니다.
- 장바구니담기 메뉴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담습니다.
[2단계 : 구매하기]
- 고객님께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목록 및 수량을 확인합니다.
- 이상이 없는 경우,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지 정보 입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Q :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
-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상품의 변경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입금전]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마이페이지]-[상세보기]-[주문취소하기]-[취소사유 작성]-[확인] 메뉴를 이용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중] 상태의 주문은 취소가 어렵고 반품절차를 따르게 됩니다.
반품절차시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의견으로 반품될 경우 왕복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될 수 있습니다.
- 쿠폰 및 포인트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후 환원조치 부탁드립니다.
Q : 한번에 주문한 상품을 여러 곳으로 배송가능한가요?
A :
- 넵,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상품을 10개 구매하여서 10곳의 배송지로 분할 배송을 원하실 경우,
리스트를 엑셀화 하여, 고흥몰(ghmall@korea.kr)로 보내주신 후 고객지원 1:1 상담문의 혹은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로 연락 주시면 분할 배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개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 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의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이므로 분할이 어려우니 반드시 [입금전]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Q : 주문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및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PG서비스(KG 이니시스 등)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PG서비스 결제간의 오류가 발생시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로 연락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은행을 방문, 인터넷뱅킹, 텔레뱅킹등을 이용하여 입금해 주시면, 되며, 입금확인은 매일 오전 9시, 오후 1시에 진행하오니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이전에 입금바랍니다.
Q : 대량으로 상품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A :
- 담당자에게 대량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해 1:1상담문의나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고흥군청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고흥군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