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 [마이페이지] 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경우 주문리스트에서 PC의 경우 상세버튼을 모바일의 경우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 배송소요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
- 지역 및 주문시간, 입금시간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으나 보통 1~3일이 소요됩니다.
- 토요일, 일요일은 일부 신선식품을 제외하고는 배송이 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 영업일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지역 별로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은 3~7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Q : 배송지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
- [입금전], [배송준비중]의 경우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단, [배송준비중]의 경우 신속한 배송을 위해 이미 발송이 완료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A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흥군청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고흥군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