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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A :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 아래와 같이 배 배송 중 파손이 된 경우, 쇼핑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교환/반품해 드립니다.
- 인터넷쇼핑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택배 배송 과정 중 일어난 파손이나 분실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생활가전, 조리기구 등)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생활, 주방 용품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기타 교환/반품과 관련된 분쟁의 조정]
- 기타 교환/ 반품과 관련된 분쟁은 약관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Q :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 [1:1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흥몰 카카오톡 혹은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문의시 기재사항]
1.주문자 or수령자이름
2.연락처
3.상품명/수량
4.사유기재 (불량or고객변심)
* 부득이한 경우 사진을 첨부 할수도 있습니다.
- 본 쇼핑몰이 귀책인(제품하자/오배송/기타...)경우에는 무료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오며,
만약, 고객님의 변심이나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지급해야 합니다.
Q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이나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A :
- [1:1 문의]게시판에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쇼핑몰 고객센터(1660-4717)에서 전화를 드리며 상담 후,
익일이나 익익일에 택배회사에서 제품을 수거하러 가게 됩니다.(영업일 기준)
이때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결제취소는 보내신 상품이 도착한 후 진행되며, 카드결제 주문인 경우 필요에 따라 재결제를 진행하셔야 환불이 완료됩니다.
- 고객센터(1660-4717)과 상담 없이 상품을 보내시는 경우,분실로 인하여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지점에서 교환하고 싶어요.
A :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지점에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쇼핑몰 고객센터로 교환 반품 접수 후 택배를 통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Q : 주문취소 신청 후, 카드결제는 언제 취소되나요?
A :
-주문취소 신청을 하시면, 취소 당일 혹은 익일에 카드사에 승인취소 요청을 하게 되며, 주문 당일 취소의 경우는 당일 카드취소가, 주문 익일 이후 취소일 경우는 3일~7일 뒤 사용하신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 카드결제는 고객님이 직접 다시 결제 하셔야 하므로, 전체카드 취소를 하신 후, 취소한 제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해 다시 결제를 하시면 입금확인 후 상품을 준비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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