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 Q :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A :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아래와 같이 배 배송 중 파손이 된 경우쇼핑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교환/반품해 드립니다.

    인터넷쇼핑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택배 배송 과정 중 일어난 파손이나 분실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생활가전조리기구 등)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생활주방 용품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기타 교환/반품과 관련된 분쟁의 조정]

    기타 교환반품과 관련된 분쟁은 약관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Q :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 [1:1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흥몰 카카오톡 혹은 고흥몰 고객센터(1660-4717)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문의시 기재사항]

       1.주문자 or수령자이름

       2.연락처

       3.상품명/수량

       4.사유기재 (불량or고객변심)

         * 부득이한 경우 사진을 첨부 할수도 있습니다.

     

    - 본 쇼핑몰이 귀책인(제품하자/오배송/기타...)경우에는 무료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오며,

      만약, 고객님의 변심이나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지급해야 합니다.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이나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 Q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이나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A : 

    ​​- [1:1 문의]게시판에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쇼핑몰 고객센터(1660-4717)에서 전화를 드리며 상담 후

       익일이나 익익일에 택배회사에서 제품을 수거하러 가게 됩니다.(영업일 기준)

       이때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결제취소는 보내신 상품이 도착한 후 진행되며,  카드결제 주문인 경우 필요에 따라 재결제를 진행하셔야 환불이 완료됩니다.  

    고객센터(1660-4717)과 상담 없이 상품을 보내시는 경우,분실로 인하여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지점에서 교환하고 싶어요.
  • Q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지점에서 교환하고 싶어요.

     

    A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지점에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쇼핑몰 고객센터로 교환 반품 접수 후 택배를 통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신청 후, 카드결제는 언제 취소되나요?
  • Q : 주문취소 신청 후, 카드결제는 언제 취소되나요?

     

    A : 

    -주문취소 신청을 하시면취소 당일 혹은 익일에 카드사에 승인취소 요청을 하게 되며주문 당일 취소의 경우는 당일 카드취소가주문 익일 이후 취소일 경우는 3~7일 뒤 사용하신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Q :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카드결제는 고객님이 직접 다시 결제 하셔야 하므로전체카드 취소를 하신 후취소한 제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해 다시 결제를 하시면 입금확인 후 상품을 준비하게 됩니다.

    ​​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660-4717
상담 : 10:00~17: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11:30~13:00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3010285761161
은행명 : 농협 / 예금주 : 고흥군청
공지사항 더보기
12월 BEST 리뷰 당첨자 안내2022-12-26
10월 BEST 리뷰 당첨자 안내2022-10-26
9월 BEST 리뷰 당첨자 안내2022-09-27
8월 BEST 리뷰 당첨자 안내2022-08-25
  • 고흥군청 대표자 : 공영민 전남 고흥군 고흥읍 고흥군청로1
    사업자등록번호 : 413-83-00795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21-전남고흥-0018호
    고객센터 : 1660-4717 FAX : 061-830-6009 Email : ghmall@korea.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재윤 (ghmall@korea.kr)

    고흥군청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고흥군청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